Flash MP3 Player

Here is the Music Player. You need to installl flash player to show this cool thing!

3d 모델 다운로드

무료 다운로드 3d 모델 크리에이 티브 코몬즈 라이센스 하에 사용할 수 이전 모델의 집합은 기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h3f, sh3f 및 나무. 3dmodels-contributions-1.6.3. zip (28.1 MB)에 포함 된 3d 모델의 sh3f 라이브러리 3dmodels-lucapresidente-1.6.3 .zip (4.4 mb) 및 3dmodels-trees-1.6.3 (7.6 mb) 다운로드 가능한 파일. 놓치지 마세요: 무료 STL과 파일 & 3d 프린터 모델-35 최고의 사이트 블렌드 스왑 모델 세트는 3dmodels-blendswap-cc-0-1.6.3 (16.8 MB)에 포함 된 3d 모델의 blendswap-cc-sh3f 및 blendswap-참조-sh3f 라이브러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dmodels-blendswap-cc-by-1.6.3. 우편 (26.5 MB) 다운로드 가능한 파일. 라이센스: “무료 3d 모델의 텍스트-50 최고의 다운로드 사이트를 All3DP 하 여 3d 아카이브” 크리에이 티브 커먼즈 저작자 표시 4.0 국제 라이센스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 됩니다. scopia 모델 집합은 3dmodels-scopia-1.6.3 (30.1 MB) 다운로드 가능한 파일에 포함 된 3d 모델의 sh3f 라이브러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건축 술, 제품 디자인, 또는 가늠 자 모형을 찾는 경우에, 3d 창 고는 당신을 위한 완벽 한 장소 이다. 이 사이트는 인기 있는 3d 모델링 소프트웨어 SketchUp으로 만들어진 아무것도 호스팅 전문. 고급 검색 기능에서 ` 인쇄용 모델만 표시 `를 선택 하 여 3d 인쇄에 적합 한 무료 3d 모델의 데이터베이스를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의 대부분은 아마추어에 의해 만들어진 이후, 품질이 크게 다릅니다. 다운로드 무료 3d 모델 위에 많은 다른 여기에. 당신은 또한 스케치 북에 로열티 프리 3d 모델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카테고리 브라우징 인간, 사람, 신화적인 인물, 의류 및 문자와 관련 된 다른 것 들의 3d 모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상세한 현실적 남성 또는 여성 모형에 심 혼과 손에서. 모델의 번호를 조작 하 고 쉽게 게임이 나 애니메이션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All3DP에서 갱신을 구독할 수 없다. 더 알아보세요… myminfactory는 3d 인쇄를 위한 무료 3d 모델을 위한 커뮤니티 및 저장소입니다. 사이트의 3d 인쇄 모델을 전문 디자이너에 의해, 누구의 많은 모델이 품질 테스트를 보장 하 여 만든 제공 합니다.

또한 myminfactory의 디자이너가 만들고 공유 하는 특정 3d 인쇄 가능 디자인에 대 한 요청을 기록할 수도 있습니다. 상 여는 위치가 7 개의 다른 언어에서 유효 하다 이다. GB3D 유형 화석은 다양 한 영국 컬렉션에 보관 되어 3d 스캔 화석의 카탈로그입니다. 항목은 동물의 동물원 분류 및 시각적 표현에 대 한 정보를 제공 합니다. 최근에, 문서는 자유로운 3d 모형을 올려 주기 해 서 강화 되었다. 당신은이 사이트에 3d 인쇄 준비 공룡 해골을 찾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스캔은 여전히 충분히 매력이 있습니다. Kenney는 낮은 폴 리 게임 전문 네덜란드 게임 개발자입니다. 독특한 이동 있음, Kenney의 게이밍 자산을 다운로드할 수 있게 되었다. 3d 모델을 다운로드 하는 동안 무료로, 개발자는 확실히 자산 번들을 구입 주셔서 감사 합니다.

만약 당신이 게임 개발에 있어, 당신은 또한 그들의 2 차원 스프 라이트 에디터 케니 스튜디오 체크 아웃. 이들 사이트 중의 일부는 장 터 이다. 그들은 사용자가 업로드 하 고 자신의 3d 디자인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수익 소스를 필요로 하는 3 차원 모델링, 여기에 귀하의 작업을 보여주는 완벽 한 플랫폼과 그것을 판매 하 고 있습니다. 우리가 3d 모델에 대 한 좋아하는 다운로드 사이트를 놓친 적 있나요? 의견을 알려주십시오 우리는 미래의 업데이 트에서 그들을 추가할 것입니다. syncronia는 제조업체에서 직접 가져온 3d 디자인의 리포지토리입니다. 수시로이 페이지에 케이스가 이다 것과 같이, 초점은 디자이너 가구, 부엌 가전 용품 및 목욕탕 장비에 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