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sh MP3 Player

Here is the Music Player. You need to installl flash player to show this cool thing!

독일에서 영화 다운로드

안녕! 몇몇 친구와 나는에 어 bnb에서 베를린에서 짧은 휴가를 위해, 우리 중 하나가 있었지 우리와 함께 토런트 TV 프로그램에 사용 되었습니다 노트북 했다. 우리는 우리의 호스트에서 벌금에 대해 알려 주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노트북 소유자는 그들이 꽤 오래 전에 (그들의 모국에서) 급류를 다운로드 하 고 그들에 대해 잊은 대로 TV 쇼가 시드 되 고 있었다 아무 생각도 없 었 어 요. 게다가 우리는 소득의 꾸준한 소스와 학생입니다. 우리는 토런트 TV 프로그램에 의도 했다 모르고 그것이 씨앗을 품고 되 고 있었고, 소득의 꾸준한 소스와 학생 들이 낮은 수수료를 협상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의미 하는 법률 사무소를 말하고 겠습니까? 독어에 있는 필름은 2000부터 다른 어떤 언어 보다는 외국어 oscars를 이기고,이 명부에 영화의 반은 Oscar 지명 되었다. 하지만 경우에도 수상 경력이 나 비판적으로 찬사를 영화에 대 한 가지 마,이 10에서 모두를 위해 뭔가: 우리 모두가 불법적인 다운로드를 독일에서 설정 하는 이유가 있다. 일부는 그것에 대해 진 탕-최신 HBO가 히트 시리즈를 보고 들어, 다른 사람에 대 한 최신 콜드 플레이 앨범에 자신의 손을 먼저 지 고 있어. 일부는 심지어 스타의 희귀 1991 버전-전쟁 3 부작에 손을 잡아 싶어요. 그 게 뭐 든간에, 당신은 멀리 당신의 모국에서 찍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불법으로 독일에서 저작권이 있는 콘텐츠를 다운로드 심각 하 게 법에 의해 비난을 자주 중지 하 고 편지를 단념 보내 민간 로펌에 의해 시행 됩니다. 독일에 새로 사용 하는 사람으로 서, 내가 말할 수 있는 독일 (뮌헨에서 특히 독일 변호사) torrenting에 대해 매우 심각 합니다. 20 세기와 같은 그들의 큰 고객이 자주 공유를 시행 하는 사람입니다. 나는 한 때 €800을 요구 하 고 내가 얼마나 다운로드 하 고 분명히 다른 기대 했던 걸 깨 달 았 포인트에서 편지를 안심. 나는 그들을 중단 하 고 변호사를 통해 편지를 단념 하 고 모든 괜찮아 밝혀졌다 보냈습니다. 나는 예상 대로 또 하나를 2 개월 후에 받은 그 회사에 같은 일을 했 어. 더 나은 안전한 그 후에 약간 직업적인 원조를 얻게 유감 스러운. 당신이 급류에 원한다 면 VPN을, 다시 그것은 100% 안전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무 겁 게 당신의 기회를 줄일 수 있을 거 야 언제 든 지 가능한 다운로드 하지 않습니다. 큰 파일의 높은 트래픽은 그들이 정확히 무엇을 다운로드 하 여 볼 수 있도록 하더라도, 그들이 관심을 만들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어떤 정보를 원한다. 그리고 nrw에 내게 오후를 보내 하 고 난 특별히 이러한 문제를 다루는 변호사에 게 당신을 참조 합니다.

독일 법원은 인터넷 접속의 소유자가 이론적으로 네트워크에서 일어나는 모든 잘못 된 행위에 대 한 책임에 명시 된 바와 같이 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독일에서 저작권이 콘텐츠를 다운로드 하는 데 사용 하지 않도록 그것을 확보에 대 한 책임이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WG에서 살고 있는 경우에 긴장을 키울 지도 모 르다 인터넷 공급자의 계약에 당신의 이름이 아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