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sh MP3 Player

Here is the Music Player. You need to installl flash player to show this cool thing!

원자 시계 다운로드

아주 작은 그것을 추천 합니다. 당신은 10 일 동안 정확한 시계를 얻을. 그거에요. 애플 리 케이 션이 정확히 무엇을 해야하는, 당신은 두 번째의 백만에 올바른 시간을 알려줍니다 않습니다. 짧은 계십니다 ` 그것은 디지털 시계 또는 다른 색깔이 없습니다. 시카고에 있는 네트워크를 위한 은퇴한 오디오 엔지니어로, 우리의 시계는 wwv에 의해 운영 한 모든 라디오 시계 이었다. 그것은 우리가 시카고에 있는 단추를 밀 수 있던 방법이 고 가입 역 전부는 동일한 순간에 명령을 얻을 것입니다. 나는 또한 원자 손목 시계와 벽 시계가 있다. 다행 라인에 있어. 감사!!! 나는 내가 가진 비슷한 하나를 대체 하는이 작은 클럭 동기화를 다운로드 w i n 98 하지만 그 불가사의 최근 비록 내가 WinXP 프로에서 9 년 동안 그것을 실행 했던 일을 종료 했다. 그것은 오래 된 프로그램의 업데이트 된 버전으로 밝혀졌다.

나 ` 확실히 만족 스러운 m. Windows에는 미국에서 표준 및 기술 (NIST)의 국립 연구소에서 운영 하는 원자 클럭 서버와 같은 원자 클럭 서버를 참조할 수 있는 기본 제공 “서비스”가 있습니다. 현재 컴퓨터 시간은 현재 원자 시간과 비교 되 고 조정은 정확한 시간을 가진 당신의 국부 적으로 컴퓨터를 지금 최신에 게 지키기 위하여 한다. 그것이 시간 서버와 더불어 나의 시스템 시계를 일치 시키고 그것은 시스템 트레이에 (서) 달린다. 컴퓨터가 더 이상 정상적으로 인터넷 시간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원자 클럭 동기화도 Windows 시간 서비스를 복구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원자 시계 Sync은 카테고리 비즈니스 소프트웨어에 (서) 평균 프로그램 보다 많은 스페이스가 필요 하지 않은 그렇게 무거운 프로그램이 아니다. 그것은 프로그램을 매우 심하게 미국, 인도, 캐나다에서 사용 되는. 대단한 app은 단지 당신이 sync에 (게) 당신의 전화 시간 그것을 이용할 수 있었고 lumia 소유자를 위해 디폴트 시계 대신에 일견 스크린에서 사용 될 수 있었다는 것을 바란다. 또한, 당신은 소리를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알림을 활성화, 제목과 저작권 텍스트를 숨기려면, 뿐만 아니라 인터페이스에 대 한 색상을 사용자 정의 (예: 배경, 현지 시간, 동기화, 오류 메시지). 운영 체제에서 제공 하는 옵션을 통해 화면의 아무 곳에서 나 원자 시계를 이동 하 고 다른 응용 프로그램 위에 유지 하며 20%에서 100% 사이의 불투명도 수준을 조정 합니다. 원자 시간 기계 3001-궁극적인 컴퓨터 시간 조각 ….

당신은 원자 시계 Sync에 대해 무엇을 생각 합니까? 당신이 그것을 권장 합니까? 왜? 다운로드 원자 시계 Sync 3.5 (891 KB) [지원 창 8, 창 7, 비스타, 서버 2003, XP 또는 2000] [버전 3.5는 지금 모두 64 비트와 32-비트 창과 호환이 된다!] 다운로드 트라이얼 버전, 감동 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제거. 하지만 지금은 내 노트북 상자를 열 때마다 등록 키를 입력 하도록 요청 팝업 전체 제품을 구입 합니다. 이것은 내 시스템 속도가 느려 졌 하 고 제거 되 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난 아무것도 실패 제거 후, 그것은 작동 하지 않았다 반란 제거 라는 왼쪽 제거 하는 것이 좋습니다 했다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했습니다. 나는이 제품을 추천 하지 않을 것입니다. 적 누군가의 생일이 나 섣달 그믐 날을 축 하 하기 위해 정확한 현재 시간을 알고 싶 었 어 요? 아니면 단순히 시계를 동기화 하려면? atomicclock는 원자 시계에서 그들의 시간을 직접 얻고 있는 NTP 서버에 근거를 둔 정확한 시간을 제공 한다! • 올바른 시간 형식으로 현재 시간 • 라이브 타일 (아날로그 및 디지털) • 아날로그 시계 • 다양 한 시간 서버 중 선택 • 어쿠스틱 틱 • 서로 다른 클럭 면 사이에서 선택 • 현지 시간과 UTC 사이의 전환 원자 클럭 동기화에는 스파이웨어가 포함 되지 않습니다! 아니 광고 배너! 비용 없음! 아무 질문도 없고! 우리는 단순히 당신이 사용 하 고 세계의 현재 시간에 대 한 세계 시간 Server.com로 돌아가려면 격려 무료로 원자 클럭 동기화를 제공 합니다. 우리는 당신의 충성심을 주셔서 감사 드리며 우리도 친구 들과 우리의 사이트를 공유 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원자 시계 Sync은 당신의 현지 시계를 정확한 유지 하는 데 도움 worldtimeserver 다른 곳에 대 한 정확한 시계가! 버전 3.5 윈도우 8, 윈도우 7, 비스타, 윈도우 서버 2003, 윈도우 XP 또는 windows 2000 필요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