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sh MP3 Player

Here is the Music Player. You need to installl flash player to show this cool thing!

adb 파일 다운로드

최소한의 ADB와 빠른 부팅은 안 드 로이드 장치와 함께 작업할 때 사용 되는 가장 중요 한 도구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밀어, 수정, 디버그 및 팅 겨 보고 시스템 파일을 매우 쉽게 수 있는 중간 남자 역할을 장치와 통신할 수 있는 커맨드 라인 도구입니다. 그것은 또한 단지 몇 가지 명령을 사용 하 여 장치의 부트 로더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점멸로 하는 경우, 잠금 해제 하거나 안 드 로이드 스마트 폰, ADB와 fastboot 응원은 안 드 로이드 장치 소유자로, 당신을 위한 도구가 있어야 합니다. 최소 ADB/패스트 부트 1.4.3: 다운로드 | 포터블 [최근] 읽기: 다운로드 whatsapp 플러스와 함께 마지막으로 본 숨어 (gbwhatsapp) 최신 플랫폼-도구를 다운로드 하는 데, 그냥 바탕 화면에 다운로드 한 zip 파일을 추출, 폴더를 열고, 내부에서 명령 창을 시작 “플랫폼-도구” 폴더 원하는 명령을 실행 합니다. 안 드 로이드 sdk를 다운로드 페이지로 머리와 “SDK를 도구에만”,이는 ADB 포함 도구의 집합입니다 스크롤합니다. 귀하의 플랫폼에 대 한 ZIP 파일을 다운로드 하 고 당신이 ADB 파일을 저장 하려면 어디 든 그것을 압축 해제-그들은 휴대용 있어, 그래서 당신은 어디서 나 당신이 원하는 그들을 넣을 수 있습니다. 안 드 로이드 SDK 또는 안 드 로이드 스튜디오는 개발자를 위한 도구 이며, 그들은 안 드 로이드 응용 프로그램 개발 목적으로 사용 됩니다. 그러나, 당신은 부트 로더를 자물쇠로 여는 같은 작은 작업에 대 한 귀하의 휴대 전화 주위를 망 쳐 놨 그냥 괴상 한 있다면, 전체 안 드 로이드 SDK 또는 스튜디오를 다운로드, 가끔 부팅 또는 복구 이미지 또는 전체 공장 이미지를 깜박이는 더 이상 필요 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지금 단지 그 안에 최신 ADB 및 fastboot 파일을 포함 하는 SDK는 플랫폼 도구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ADB, 안 드 로이드 디버그 브릿지, 구글의 안 드 로이드 SDK에 포함 된 명령줄 유틸리티입니다. ADB는 컴퓨터에서 USB를 통해 장치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앞뒤로 파일을 복사, 설치 및 제거 애플 리 케이 션, 실행 셸 명령, 그리고 더.

[*] 0 파일 복사 오류:이 오류를 해결 하려면 ADB 드라이버 (v 1.3.0)의 이전 버전을 설치 하려고 합니다. adb는/sdcard/file 파일을 당겨-귀하의 장치에서 컴퓨터에 파일-끌어 adb 처럼 작동 푸시, 하지만 반대로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안 드 로이드 SDK 파일을 설치한 “엑스트라” 폴더에 있는 Google USB 드라이버를 찾을 수 있습니다. googleusb_driver 폴더를 선택 하 고 다음을 클릭 합니다. 1 단계: 다운로드 15 초 ADB 컴퓨터에 설치. 3 단계. 당신은 기본적으로 ADB 파일을 설치 하고자 하는 폴더를 지정 하도록 요청 “설치 경로” 화면을 볼 때까지 다음을 클릭, 그것은 “c: 프로그램 파일 (x86) 최소한의 adb와 fastboot”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변경 하는 경우 경로를 기억) adb는 c:file/sdcard/file 밀어-장치에 컴퓨터에서 파일을 푸시합니다. 예를 들어, 명령은 여기에 컴퓨터에 c:file에 있는 파일을 푸시합니다/귀하의 장치에 대 한 학습 ADB 명령은 당신이 아닌 작업 장치 또는 귀하의 장치를 팅 겨 보고 도움이 될 것입니다.

Comments are closed.